본문 바로가기

Course

[영어] 명품 전치사

명품 전치사

당신의 마지막 전치사 공부

배울 내용

막막하기만 한 전치사에 대한 확신과 자신감이 생기게 됩니다.

무조건적인 암기가 아닌 이해를 기반으로 전치사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각 전치사의 뉘앙스를 원어민 수준으로 끌어 올릴 수 있게 됩니다.

완강 후 혼자서도 전치사를 학습할 수 있는 학습 기반을 다지게 됩니다.

김 태 훈,
스펜서

통역 강사
한국어 하는 원어민 영어 강사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영어 기초를 쌓기 위해 학습 중이나 전치사에 대한 감이 없어 매번 실수를 하는 학생

영어 실력이 중급자 이상이나 전치사 실력은 제자리 걸음인 학생

전치사가 포함된 이디엄을 정확하게 구사하고 싶은 학생

원어민 수준으로 전치사에 대한 감각을 키우고 싶은 학생

영어 전치사, 참 어렵습니다. 심지어 영어를 전공하고 영어를 가르치는 사람들, 평생 영어만 공부한 사람들 중에서도 종종 전치사 실수를 범하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입니다. 그렇다 보니 대부분의 평범한 영어 학습자들은 전치사는 정복이 절대로 불가한 것이라고 생각하기 십상입니다.

전치사가 이렇게 어려운 이유는 바로 부실한 기초학습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전치사를 배운 평균적인 학습자들은 학교에서 각 전치사별로 몇 개의 정해진 뜻만을 배운 뒤 그 뒤로는 철저히 방치됩니다. 추후 영어 학습을 이어 나가는 과정에서 구동사 및 이디엄을 배울 때 마다 불규칙한 전치사 조합이 쏟아지는 것을 보면서 결국에는 전치사는 어차피 실수하는 영역이라고 생각하고 반포기하는 경우가 대다수이죠.

포기를 하지 않더라도 제대로 된 학습에 대한 가이드가 부족해 헛고생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대부분은 무조건적인 암기에 의존하여 전치사를 정복하려 하죠.

하지만 이와 같은 단순 암기를 통해서는 절대로 전치사를 제대로 정복할 수 없습니다. 성공적인 전치사 학습을 위해서는 각 전치사의 정확한 뉘앙스를 파악하는 작업이 선행되어야 하고 그 뒤로는 여러 예시를 학습함으로써 원어민스러운 감각을 키워야 합니다.

여러분이 영어 전치사를 정복하는 이 과정이 더 쉽게 느껴지도록 전문 통역사와 엘리트 원어민 강사가 뭉쳤습니다. 한국인들이 어려워할 만한 요소들을 통역사 출신 한국인 강사가 먼저 짚어 주고 한국인의 눈높이에 맞춰 뉘앙스를 설명해 주면, 명문대 출신 엘리트 원어민 강사가 원어민의 감각을 더해 학습자의 이해를 더 깊이 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한국인들을 잘 이해하는 전문 통역사와,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영어를 구사하는 미국 명문대 출신 원어민 강사의 이중케어로 여러분의 마지막 전치사 학습을 시작하세요.

평생 이용권5.5시간 동영상
TV&모바일 엑세스 강의 수료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