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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한글자막] 블렌더 - 언리얼 엔진 5 : 3D 소품, 중세 시장 완벽 가이드

블렌더 - 언리얼
엔진5 : 3D 소품, 중세
시장 완벽 가이드

블렌더에서 AAA 게임 에셋을 만들고
언리얼 엔진 5로 내보내는 방법을
학습하기 위한 완벽 가이드 - 중세
게임 도시나 중세 성곽의 중앙 광장에
완벽하게 적합한 중세 게임용 에셋을
만드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배울 내용

AAA 게임용 품질의 중세 시장 노점 세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

블렌더의 사용, 인터페이스와 단축키의 이해

(a) 블렌더 기초, (b) 소재 및 질감, (c) seam, sharp, UV에 대한 하위 과정

레퍼런스의 가능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강력한 게임 자산의 개념 개발

초보자부터 최고의 게임 회사의 전 세계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기술에 이르기까지 3D 모델링

블렌더 cloth(천) 시뮬레이터 사용의 기본 사항 안내

Neil

3D Artist & Tutor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시뮬레이션된 cloth 소재로 시장 노점 등 중세를 테마로 한 AAA 게임용 에셋을 구축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초보 3D 모델러

모델링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전문적인 워크플로우와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중급 3D 모델러

새롭고 흥미로운 변화를 빠르게 이해하고자 하는 블렌더 애용자

언리얼 엔진 5에서 생동감과 색채가 가득한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에셋을 만들고자 하는 중세 시대의 모든 것을 좋아하는 분

3D AAA 품질의 게임 에셋을 모델링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으신가요?
유데미에서 중세 시장 노점을 다루는 강의의 2부를 곧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곧 출시되는 중세 게임 에셋 3D 모델링 시리즈의 2부와 함께 시작하시거나 학습을 계속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본 세 가지 과정은 능률적으로 구성되어 간결하면서도 풍부한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블렌더부터 언리얼 엔진 5까지(3D 소품, 중세 시장)’은 cloth 시뮬레이션을 접목한 중세 시장 노점 에셋입니다. 본 과정의 가장 좋은 부분 중 하나는 이미터를 사용하여 상자에 수많은 채소를 분배하는 영리한 방법을 알아내는 것입니다.

본 과정을 통해 6시간 이상 3D 아트를 접할 수 있습니다.
중세 게임 도시나 중세 성곽의 중앙 광장에 완벽하게 적합한 중세 게임용 에셋을 만드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본 과정에서는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모든 기술과 사용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나무가 사실적으로 보이도록 모든 UV를 다르게 보이게 하는 방법과 동일한 직선 판자들이 서로 복사본처럼 보이지 않도록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본 과정에 대한 설명]
- 3D 모델링에 대해 무엇을 배울 것인지,
- ‘블렌더부터 언리얼 엔진 5까지( 3D 소품, 중세 시장)’을 통해 무엇을 배울 것인지,
- 본 과정을 통해 어떻게 3D 모델링 기술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모델링]
본 과정에서는 포트폴리오의 일환으로 렌더링할 수 있는 게임용 AAA 비디오 게임 소품을 구현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본 과정의 3D 모델링은 시장 노점을 위한 간단한 목조 구조물을 구축한 다음, cloth를 시뮬레이션하고 사실감을 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또한 동일한 물체의 여러 복사본을 가장 잘 배치하는 방법을 익혀 채소 상자가 실제처럼 보이도록 할 것입니다.

[질감 작업 및 소재]
‘블렌더부터 언리얼 엔진 5까지(3D 소품, 중세 시장)을 통해 4K 해상도의 2개의 레퍼런스, 1개의 HDRI 맵, 1개의 HDRI 포트폴리오 그라디언트맵, 1개의 인간 레퍼런스, 4K 해상도의 30가지 블렌더 텍스쳐와 13가지 언리얼 엔진 5 텍스쳐를 모두 한 과정을 통해 전체적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또한 블렌더와 언리얼 엔진 5(UE5) 모두에서 이러한 질감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소재와 셰이더를 만드는 기초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블렌더부터 언리얼 엔진 5까지(3D 소품, 중세 시장)’에서는 블렌더 사이클에서 감마, 색조, 채도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시뮬레이션]
본 과정에서는 구조물 위에 긴 cloth 조각을 사실적으로 시뮬레이션하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블렌더 cloth 시뮬레이터와 배열 수정자를 사용하여 tassel(술)을 만듭니다. 또한 proportional editing(비율 편집)을 사용하여 섬세한 cloth의 움직임을 미세 조정합니다.

[조명 및 렌더링]
‘블렌더부터 언리얼 엔진 5까지(3D 소품, 중세 시장)’을 수강하시면 중세 시장 노점의 행복하고 마법 같은 느낌을 향상시켜줄 특정 유형의 내장 블렌더 조명 기능에 대해 배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완성된 모델을 업로드하려는 멀티미디어 사이트에 대한 포트폴리오 렌더링도 만들 것입니다.
‘블렌더부터 언리얼 엔진 5까지(3D 소품, 중세 시장)’은 조명, 렌더링, 그림자에 Cycles(사이클)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완벽한 안내서입니다.

[게임 엔진이 통합된 언리얼 엔진 5]
Epic(에픽)의 완전히 새로운 언리얼 엔진 5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 것입니다. 본 단원에서 배우게 될 모든 내용을 양쪽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직 다운로드하지 않으셨거나 아직 UE4로 작업 중이더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블렌더부터 언리얼 엔진 5까지(3D 소품, 중세 시장)’을 통해 실시간으로 렌더링되는 게임 자산을 생생하게 재현하는 기본 사항을 배우게 됩니다.

언리얼 엔진 전용으로 특별히 만들어진 질감을 가져와 사용하는 방법과 중세 시장 노점용 재료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살펴볼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재료의 거칠기를 설정하기 위해 UE5 시스템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봅니다.

본 과정의 주요 내용 중 하나는 자체 포트폴리오 그래디언트 스카이박스도 만들어보는 것입니다!

[강의 자료 및 리소스]
‘블렌더부터 언리얼 엔진 5까지(3D 소품, 중세 시장)’ 강의의 자료 패키지에는 4K 해상도의 2개의 레퍼런스, 1개의 HDRI 맵, 1개의 HDRI 포트폴리오 그라디언트맵, 1개의 인간 레퍼런스, 4K 해상도의 30가지 블렌더 텍스쳐와 13가지 언리얼 엔진 5 텍스쳐가 포함됩니다.
최고의 강의 탐색 도구인 ‘블렌더부터 언리얼 엔진 5까지(3D 소품, 중세 시장)’이 포함됩니다. 강의 안내서는 학습 주도권을 여러분에게 쥐어줌으로써 여러분은 필요에 따라 학습 과정을 완벽하게 능률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본 강의를 수강하셔서 6시간 이상의 학습 과정을 통해 AAA 중세 게임 에셋을 생생하게 진행하실 수 있는 3D 모델링 과정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소개 영상을 보시면 본 강의를 놓칠 수 없으실 겁니다!

[**본 강의만의 차별점**]
● 레퍼런스의 가능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강력한 게임 자산의 개념 개발
● 블렌더 cloth(천) 시뮬레이터 사용의 기본 사항 알아보기
● HDRI를 포트폴리오의 3D 모델 백그라운드로 사용하는 방법 학습하기
● 중세 유럽 미학의 유지와 최적화
● 언리얼 엔진 5의 환경 조성 도입
● 렌더링을 사용하여 블렌더 사이클 및 언리얼 엔진 5에서 3D 환경의 프레젠테이션 품질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학습
● 역사에서 영감을 얻은 행복한 것들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소품이 다른 3D Tudor 프로젝트와 얼마나 잘 어울릴지 상상해 보십시오.
성 중심부에 있는 중세 시장 노점 3D 모델을 '장면 3D 모델링에 대한 블렌더 2.8 완벽 초보자 안내서'를 기반으로 한 중세 여관 또는 선술집 옆에 '블렌더에서 모듈식 Kitbash 만들기' 과정의 일부로 포함시키거나 '블렌더 2.8로 3D 게임 모델 만들기' 및 '블렌더부터 언리얼 엔진 5까지'를 각각 사용하여 중세 우물이나 풍차 근처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알고 계신가요? '블렌더부터 언리얼 엔진 3D 소품, 중세 시장'을 사용하여 중세 교수대의 맞은편에 시장 노점을 배치하여 큰 행사 후 기념 쇼핑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옛 사람들이 그랬던 것처럼 말이죠!

다음 시간까지 즐겁게 모델링하시기 바랍니다!
- Neil(닐) - 3D Tud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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