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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영어자막] 언리얼 엔진 C++ 게임 개발자 과정

언리얼 엔진 C++
게임 개발자 과정

Unreal Engine에서 완전한 비디오
게임을 개발, 코드화 및
패키징하는 방법 알아보기

배울 내용

C++로 언리얼 엔진에서 프로그래밍하는 방법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한 UE4 게임을 만드는 방법

전투, 어드벤처 게임 역학, 플랫폼, 게임 저장/로드 및 메뉴 설계

Stephen Ulibarri

Engineer, Programmer, Game Developer, Author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야심찬 게임 개발자

게임 프로그래머로 게임산업에 진출하고자 하는 사람들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고 싶은 인디 게임 개발자들

포트폴리오에 완벽한 게임을 원하는 분!

이 강의에서는 Unreal Engine C++ 프로그래밍을 기본부터 완전한 비디오 게임 패키징까지 배우게 됩니다.

● 객체, 배우, 폰 및 캐릭터 생성 및 이러한 클래스 간의 차이점
● 애니메이션 및 사용자 입력을 포함한 전체 문자 클래스 코딩
● 거의 무한한 무료 자산 선택과 다운로드 및 게임에 사용하는 방법 찾기
● 적의 이동 및 행동
● 근거리 무기를 사용한 전투
● 아이템 픽업 및 장착
● 손상, 적중 지점 및 사망
● 건강 및 스태미나 바와 아이콘을 포함한 HUD 요소
● 일시 중지 메뉴를 포함한 메뉴 작성 방법
● 컴퓨터를 끄거나 게임을 종료한 후에도 게임 데이터 저장 및 로드
● 게임 레벨 전환
● 보간법을 사용한 부동 플랫폼
● 게임 로직 지연 타이머
● 트리거 볼륨, 압력 스위치 및 도어
● 폭탄, 폭발물 및 위험 요소
● 디버그를 위한 영역 로깅 및 그리기
● 게임 개발에 적용된 C++ 컨셉 사용 등

이 과정은 C++ 과정이며 C++ (또는 유사한 언어)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만약 C++의 기본이 없다면, 저의 첫 번째 과정이 당신이 이 코스에서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가르쳐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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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모바일 엑세스 강의 수료증